누리꾼이 만들어가는 인터넷 세상의 유일한 파라다이스!
강남 에프원은 강남권 모든 유흥업소 중 가장 퀄리티가 높은 하이엔드급 유흥업소 입니다.
쩜오나 텐에 빠지면 이 술집 다닐려고 돈 모으는 미친 셀러리맨들도 종종 있음.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 정찰가격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매니저들이 연예인급 미모들을 가지고 있다고 단언하기는 어렵지만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대부분 본인 취향에 맞다고 만족해 하십니다.
선릉역부근에 위치한 슈퍼스타셔츠룸은 프린스셔츠룸과 (구)초콜릿셔츠룸이 합쳐진셔츠룸입니다. 언니들의 나이대는 상대적으로 높은편이고 대신 마인드와 수위는 높은편입니다.
단순히 비즈니스의 목적으로만 만나서 비즈니스의 관한 얘기만을 하시다 보면 딱딱한 분위기가 만들어질 수 있고 같이 오신 비지니스 상대방으로 하여 긍정적인 대답을 할 수 있는 분위기 어려울때, 대화가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옆에서 센스있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잘 유도해 주는 아가씨가 있다면 비즈니스의 대화가 보다 원만하고 부드럽게 풀려갈 수 있습니다.
* 슈킹 : 소위 '등친다' '공사친다'라는 뜻으로 손님에게 빼먹는 것을 말한다. 돈, 차, 시계, 집. 선수들은 '슈킹쳤다'라고 말한다.
* 따블, 따당 : 주로 에이스에게 해당되는 단어로 여러 테이블에 손님이 있는 경우 양쪽을 다니면 서 손님을 접대하는 것이다. 봉사료 역시 양쪽다 받는다.
몇몇 단골 선수들이 있는데, 이 선수들 서울 원정오는 날 마담들 손 꼽아 기다립니다. ㅎㅎ
개퍽들이 방 졸 돌구 ... 틱틱거림 .... 마담한테 승질내면서 바로 빼버려야 함 ...
They’re both equally proficient baseball players but even though Package can be an above-typical pitcher, Dottie is the greatest In general participant in your complete league. This breeds jealousy and places an enormous strain 강남쩜오 on their own romance until Package is last but not least capable of finest her sister in the ultimate sport of the planet Collection and receives a share of the accolades her sister has often gotten.
담당웨이터나 서브를 하는 매니저들도 사람인지라 당연히 쩜오시스템 팁을 주는 손님에게 더 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큰 돈을 팁으로 주라는 것이 아니라, 담당웨이터에게 쩜오가격 담배 심부름을 시키면서 만원 정도 쥐어준다면, 그리고 아가씨들에게는 노래시키고 잘 불렀다고 적당히 팁을 준다면 즐거운 분위기가 한층 더 업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농사: 작업과 비슷한 용어다. 룸싸롱 아가씨들이 손님에게 "소액"의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한다.